방임(보호)아동 청소년 원가정기능회복 지원사업 전담인력 채용공고-서류합격자 발표-최종합격자 발표
|
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||||||||||||
< 부산진구건강가정지원센터 원가정기능회복 전담인력 최종합격자 발표 > ** 최종합격자 : 김*원(5755) / 1명 (발표일 : 2021.4.28) 응시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< 부산진구건강가정지원센터 원가정기능회복 전담인력 1차 서류 합격자 발표 >
저희 센터 공개채용에 응시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. 1차 서류 합격자분들은 4월28일(수) 15시에 본 센터 3층 교육실에서 실시할 면접에 응해주시기를 바랍니다.? 코로나19 대응으로 면접 참석 시 마스크 착용 바라며, 방문자 기록 작성 시 발열체크 및 손소독 진행됩니다. 감사합니다. ? 2021년 4월 27일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부산진구건강가정지원센터 전담인력 채용공고 부산진구건강가정지원센터의 원가정 기능회복 지원사업 전담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 2021년 4월 19일
부산진구건강가정지원센터장 1. 채용분야 및 자격조건 (1) 채용분야 : 1명 (원가정 기능회복 지원사업 전담인력) (2) 자격요건
2. 전형방법 (1) 제1차 : 서류전형 (4. 19. 월 ~ 4. 26. 월) (2) 제2차 : 면접전형 (홈페이지 게시, 개별통보) : 4/28(수) 14시 예정 (3) 최종 합격자 발표 (홈페이지 게시, 개별통보) (4) 입사예정일 (5월 중, 센터와 논의 후 결정) 3. 원서접수 (1) 접수기간 : 2021. 4. 19(월) ~ 4. 26(월) 18:00까지 (2) 접수방법 : 방문(12시 ~ 13시 : 점심시간제외), 우편 및 이메일 (도착기준) 주소 : 부산진구 백양대로 160(당감동),부산진구여성가족문화센터 3층 (우)47179 이메일 : busanjinfamily@daum.net 4. 제출서류 ? 응시원서,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 이용 및 동의서 1부 (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것) ? 자격증명서, 경력증명서, 최종학위증명서, 성적증명서 각 1부(경력증명서는 해당자에 한함) ? 채용신체검사서 1부 (최종 합격자에 한함) 5. 직무 및 대우 ? 직무 : 사업 홍보, 대상자 발굴 및 관리(10가정), 프로그램(부모상담?교육, 관계개선 프로그램, 면접교섭 등 제공), 사후 모니터링 ? 대우 : 2021년 건강가정지원사업 세부운영지침에 의함 (팀원 1호봉 기준/ 1,894,700원) 명절수당 등 제수당 별도지급, 본인부담 4대보험료 포함
? 채용 기간 : 2021년 5월 ~ 11월 6. 기타 ? 임용 직급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. ? 응시원서 기재착오, 증빙서류(경력증명서, 자격증명서 등) 미첨부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 에게 있습니다. ? 제출된 서류내용이 허위로 판명되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?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하므로 반드시 직접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기입하기 바랍니다. ?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 후 전자채용 서류는 영구삭제 처리하며, 방문 제출한 서류는 14일 내 서류를 반환 요청할 수 있으며, 요청이 없을 시 파기처리 합니다. (단, 최종합격자의 서류는 기관 에서 보관) ? 상기 일정은 센터 내부 사정 및 코로나19 상황에 의해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. ? 문의처 : 부산진구건강가정지원센터 총괄팀장 강복희 (전화 : 051-802-2900) |
이전글 | 부산광역시건강가정지원센터 면접교섭 상담위원(위촉직) 서류심사 결과 발표 |
---|---|
다음글 | [직원채용]용인시건강가정지원센터 직원(안전관리기사, 아이돌봄전담인력-회계) 채용 최종합격자 발표 안내 |